검색 :
RSS 구독 : 글 /

캐논, 올킬 프린터 판매액 백혈병어린이 위해 기부

2012.06.22 15:16, 글쓴이 캐논 잉크젯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은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과 함께 캐논 PIXMA iP2770 잉크젯 프린터를 9900원에 판매하는 ‘올킬 프린터’ 이벤트를 실시, 판매액 전액을 15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캐논, 올킬 프린터 판매액 백혈병어린이 위해 기부캐논프린터,PIXMAiP2770,잉크젯,뉴스가격비교, 상품 추천,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가격비교 싸이트, 가격 검색, 최저가, 추천, 인터넷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쇼핑몰, 싸게 파는 곳, 지식쇼핑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관계자는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올킬 이벤트’ 판매액 전액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며 “기업 이윤의 일정 부분을 사회시설에 기부하는 기부문화를 지속적으로 제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정소라 기자 ssora7@it.co.kr

상품지식 전문뉴스 미디어잇


맨 위로

빨강프린터 MG3170 모습을 공개합니다^^

2012.06.21 16:47, 글쓴이 캐논 잉크젯

출시도 되기전부터 관심을 받았던 빨강프린터 MG3170,
저희 사무실 식구들도 너무너무 궁금해 했었답니다 :D
드디어 받아보았어요!! 짜잔~~

빨강색상에 하이글로시로 반짝~반짝~하답니다!

Wifi복합기에 자동양면인쇄까지 되는 빨강색복합기
와이파이 무선네트워크 되는 잉크젯 복합기
Canon Pixma 캐논 픽스마 MG3170
너무 이쁘네요 ♥










그리고 우리 사무실 도착ㅎㅎㅎ





맨 위로

PIXMA MG3170 체험단 모집!!

2012.06.07 10:36, 글쓴이 캐논 잉크젯

맨 위로

13세 이하 어린이도 페북 사용 허가 추진…美서 찬반 논쟁 시끌

2012.06.05 12:20, 글쓴이 캐논 잉크젯

소셜네크워크서비스(SNS) 페이스북이 초등학생 연령대 사용자의 접속을 부모 지도 아래 허용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이미 가짜 나이로 페이스북에 가입한 어린이 접속자의 사생활 침해 논란에도 불이 붙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페이스북이 13세 이하 어린이도 SNS를 이용할 수 있도록 관련기술을 개발 중이라고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그 골자는 자녀의 계정을 부모의 그것과 연동시키는 것이다. 아이가 SNS상에서 맺는 친교활동이나 애플리케이션 사용 등을 부모 통제 아래 두기 위함이다. 문제는 부모 동의 없이 몰래 가입한 아이의 수가 많다는 것. 

현재 페이스북은 13세 이하 어린이의 접속을 금지하고 있다. 그러나 이 연령대 어린이 다수가 나이를 속이고 자신의 계정을 갖고 있다. 

한 소비자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11년 기준으로 13세 이하 어린이 약 750만명이 페이스북 ‘도둑계정’을 갖고 있다. 특히 12~13세 아이는 절반 이상이 페이스북을 쓰고 있다. 이들은 일반 성인 사용자와 마찬가지로 자신의 개인정보 유출 위험에 무방비로 노출돼 있다. 

사법당국과 어린이보호단체는 페이스북 어린이 사용자를 두고 찬반으로 갈린 상태다. 

메릴랜드 주 더글러스 갠슬러 검찰관은 “아이들이 마음놓고 쓸 수 있도록 보호장치를 강화해야 한다”고 밝혔다. 반면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한 어린이단체 회장 제임스 스타이어는 “아이들에게 왜 어렸을 때 페이스북을 쓰면 안되는지를 설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윤현종 기자>
/factism@heraldm.com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