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RSS 구독 : 글 /

옥션 "'올킬 프린터' 캐논 잉크젯 프린터가 9900원"

2012.05.31 14:58, 글쓴이 캐논 잉크젯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우수한 성능의 프린터를 저렴하게 구입하고, 기부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는 '착한소비' 이벤트가 열린다.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이 오는 4일 오전 10시부터 '올킬 프린터' 캐논 잉크젯 프린터 모델을 9900원에 500대 한정 판매한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과 공동 기획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할인 행사와 더불어 판매액 전액을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올킬 프린터는 캐논 'PIXMA iP2770 잉크젯 프린터' 모델로 꼭 필요한 기능만을 갖춘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제품이다.

오픈마켓에서 시중가 4만원대에 판매되는 제품으로 캐논 정품 잉크(흑백, 컬러)를 기본 포함해 9900원 초저가에 선보인다.

Window7, Vista, XP, 2000 Professional에서 호환 가능하고 최대 해상도는 4800*1200dpi이다. 'web출력&편집 소프트웨어'가 무료 제공돼 인터넷 화면에서 필요한 부분만 편집 출력할 수 있으며, 일반 A4사이즈 기본출력은 물론 사진사이즈(A6)를 55초만에 출력하는 '초고속 인쇄 기능'을 탑재했다.

사진의 컬러와 밝기, 명암 등이 자동으로 보정되는 '자동 사진 보정기능'도 갖췄다.

옥션 한 ID당 1개의 제품만 구매할 수 있고, 무료로 배송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콜센터(1588-2500)를 통해 설치 및 사용법에 대한 안내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사후서비스(A/S)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사이버 서비스 센터(svc.canon-bs.co.kr)에 신청 후 전국 약 60여개의 서비스 지정점에서 받을 수 있다.

또 판매액 총 500여만원을 소아암 어린이 재활치료비 지원을 위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옥션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MOU를 맺고, 자사 기부시스템인 '나눔쇼핑'을 통해 판매자들이 모금한 기부금을 소아암 어린이 치료를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해왔다.

김순석 옥션 컴퓨터디바이스팀 팀장은 "고객들에게는 경제적인 가격대에 상품을 제공하는 한편, 소비를 통해 자연스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이른바 '착한소비' 이벤트를 마련해 나눔 활동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하는 사회공헌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출처 : 아시아경제

맨 위로